광고개요
광고주 |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|
광고제목 | 우리 아이들의 마음 속에 하늘색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|
광고이야기
우리 삶에서 맑은 하늘을 볼수 있는 날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. 어쩌면 우리가 기억하는 하늘색과 우리 다음 세대가 보는 하늘색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이듭니다.
이 광고는 앞의 말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고 있습니다. 배경에는 미세먼지로 가득한 하늘이 보입니다. 우리가 생각하는 맑은 하늘이 아니죠. 그리고 가운데에는 카피가 있습니다. '우리 아이들의 마음 속에 하늘색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.' 이 카피는 처음에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하늘색으로 적혀있습니다. 그러나 점점 밑으로 갈수록 그 하늘색이 사라집니다. 이처럼 우리 다음 세대에는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하늘색이 같은 하늘색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카피와 동시에 디자인으로 말하고 있습니다.
다음 세대에도 우리가 보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게 해야하지 않을까요?
여러분들은 이 광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달아주시고 하단 링크 혹은 블로그 메뉴바 하단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더많은 상상력을 자극하세요!
'인쇄 광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그린피스 칠레 광고] 비닐이 곧 자연? 'The Nature of Plastic' (0) | 2021.03.20 |
---|---|
[DIESEL 캠페인 광고] Be stupid; 똑똑한 사람보다 나은 바보가 되자! (0) | 2020.12.29 |
[TIME 표지] "VOTE" (0) | 2020.10.28 |
[3M 인쇄광고] "No idea is too big" (0) | 2020.10.27 |
[Fedex 인쇄광고] 카피 한 줄 없는 광고 (0) | 2020.10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