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: 맥심 유튜브 채널
광고 개요
광고주 | 맥심 |
광고대행사 | 제일기획 |
광고제목 | 커피타고 ~출근! |
광고모델 | 곽선영(배우) |
광고이야기
광고스토리
광고 모델이 침대를 뒹굴고 있습니다. 그리고 지하철 소리를 내며 커피믹스가 등장합니다. 그 후에는 자연스럽게 광고모델이 커피 봉지에 앉고 커피 봉지는 책상 앞으로 가서 멈춥니다.
그리고 카피와 함께 광고는 끝이 납니다.
광고컨셉
- 펜데믹이라는 시대상황에 맞추어서 재택근무라는 공감가는 소재를 사용하여 컨셉 도출.
카피
- 당신의 시작을 함께
크리에이티브 포인트
- 평소에 쓰는 '커피를 탄다'라는 표현과 교통수단을 '탄다'는 동음이의어를 활용
- 지하철 타는 효과음으로 생생한 현장감 UP!
모델 선정
-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서 인지도가 높아진 배우이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모델을 사용함. 그것이 오히려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나타냄.
여러분들은 이 광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달아주시고 하단 링크 혹은 블로그 메뉴바 하단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더많은 상상력을 자극하세요!
'영상 광고(국내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KCC 창호 광고] 대한민국 레전드 광고 다모였네?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! (0) | 2020.12.30 |
---|---|
[한국주택금융공사 광고] 함께 있는 시간은 많지만 함께 하는 시간은 적은 시대 (0) | 2020.12.23 |
[보건복지부 생활방역 캠페인] 연말에 만나자는 친구에게 이 광고 보여주자! (0) | 2020.12.15 |
[아웃백 PR 광고] 당신에게 추억을 만들어준 브랜드는? (0) | 2020.12.09 |
[KDB 산업은행 광고] 코로나 조금만 더 힘냅시다! 이제 다시 Play (0) | 2020.12.08 |